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1.구매상품 반품, 교환 정책

    A

    차이나번가 는 중국법인 회사로 현지에 직접 상품을 가지고 판매를 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에 대한 교환

     

     - 상품 수거를 위한 국제배송비 + 재발송을 위한 국제배송비를 부담하셔야합니다.
     
       단 교환하시는 제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예 상품의 택 제거, 오염이 심한 경우,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등등)

     

     - 상품에 대한 반품(파손 및 오배송 등)

     

       파손 및 오배송인 상품인 경우 사진 첨부와 내용을 메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었을 경우(수령 후 7일 이내)


     (단, 일부 전자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해당 제조사의 정책에 따르며,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2. 제품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단, 상품을 수령한 날 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


    ※단순 변심에 의한 색상, 사이즈 교환 및 반품 시 구매자가 왕복배송비 부담하셔야 합니다(단, 개봉 후에는 교환 및 반품 불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1. 제품의 특성 상 변질의 우려가 있는 식품


    2.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3.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


    4. 제품을 사용했거나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5. 함께 제공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 시 누락된 경우


    6. 고객 주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7. 세탁이나 수선을 한 경우


    8.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반품 사유에 위배될 경우 

  2. Q​2. 파손, 오배송 100% 환불

    A

    차이나번가 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파손 또는 분실, 오배송일 경우 100% 책임을 지고 환불해 드립니다.


    파손, 분실, 오배송일시 필요 사항


    1. 상품에 대한 외관박스 사진.


    2. 상품 파손 부위 사진


    3. 상세 제품 사진(처음 개봉시 포장 상태 확인)


    4. 제품에 대한 주문 내용.

    메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환불해 드립니다.


    보상 방식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 의해 환불되며 결제하신 금액 기준으로 환불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Q3.상품배송 안내

    A

    차이나번가 의 모든 상품은 중국 현지 차이나번가 사무실과 물류센터에서 직접 안전하게 보내드립니다.

    고객님이 주문 결재하신 날로부터 통상 2~4일 이내에(최장 10일 이내) 주문하신 배송처로 보내드립니다.

    특별한 경우 (통관, 주문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차이나번가 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우체국,CJ택배,Fedex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에 따라 변할 수도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일본, 한국)은 배송업체의 업무 휴일로 운송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